경제와 투자 / / 2021. 9. 13. 23:02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 확인해 보기

반응형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은 영국의 은행인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의 한국 자회사입니다. 원래는 그냥 제일은행이었습니다.

 

 

 

 

스탠다드차타드에 매각되면서 이름이 SC제일은행이 되었습니다. 예금 적금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SC제일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화면 상단의 '금융상품몰'을 누릅니다.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

 

 

 

 

2. 화면상단에 보이는 예/적금 누르면 여러 금융상품을 볼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 중 '목돈굴리기' 탭 누릅니다.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

 

 

3. 그러면 SC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예금 상품이 조회가 됩니다. 8개의 예금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림정기예금이 연 1.8%로 금리가 가장 높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

 

 

4. 상품설명입니다. 가입기간은 1년이고 가입금액은 백만원 이상이며 이자는 만기에 지급합니다. 세율은 15.4%인데 요건 충족시 비과세로 가입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

 

 

5. 금리입니다. 예치기간 구간별로 금리가 조금씩 올라가서 1년 만기를 다 채우면 1.8%의 만기 금리를 적용받아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

 

 

6. 중도해지이율입니다. 만기를 채우지 못하고 해지를 할 경우 위 금리표에 있는 기간에 따라 중도해지이율이 적용되어 지급이 됩니다.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

 

 

7. 약관을 누르면 해당상품의 상품설명서, 개인정도 수집 이용 동의서 등의 서류를 받아 읽어볼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

 

 

SC제일은행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았습니다. 1.6%면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에 상당히 높은 예금이자입니다. 이 상품 말고 e-그린세이브예금과 퍼스트정기예금도 1%가 넘는 이자를 줍니다.

 

그 외 다른 상품들은 모두 1% 미만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왕이면 이자가 제일 높은 상품에 가입을 해서 조금이라도 더 높은 이자를 받는 것이 좋겠지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채팅 상담이 가능하고(로그인 필요) 온라인으로 가입신청도 가능합니다. 그것이 번거롭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궁금한 점을 문의하고 영업점에 방문하여 가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