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와 투자 / / 2021. 9. 8. 23:18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알아봅시다

반응형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의 모든 은행에서 적금상품을 제공합니다. 적금은 매월 일정금액을 납입하여 목돈을 만들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요즘 은행 금리가 높지 않아 적금이 인기가 예전만 못합니다. 하지만 적금은 시간에 비례하여 정직하게 큰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투자는 잘 하면 큰 수익을 낼 수 있지만 잘못하면 원금손실이 발생하죠. 요즘 금리가 높지는 않지만 목돈 모으는데에 있어 적금만한 상품이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상품안내 -> 자유적금 누릅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2. 그러면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및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3. 상품의 개요입니다. 자유적립식 적금이며 월 최소 천원에서 최대 3백만원까지 저축을 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6개월~36개월이며 이자는 만기일시로 지급합니다. 원금 이자 합쳐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4. 기간별로 아래와 같은 금리를 제공합니다. 연 1.1%에서 36개월 가입할 경우 1.5%까지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5. 전체 계약월수의 1/2 이상을 자동이체로 납입하고 만기까지 가면 0.2%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6. 중도해지할 경우에는 예치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은 금리를 적용받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7. 만기 전에 해지하지 않고 최대 2회까지 긴급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단 긴급출금 후에도 잔액이 10만원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금리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은행들은 적금상품이 여러개 있는데 카카오뱅크에는 하나밖에 없어서 매우 심플합니다. 선택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없습니다. 복잡다단한 조건 같은 것도 없습니다. 기간에 따른 금리 + 자동이체시의 우대금리 추가 정도의 조건만 있어 이해하기도 쉽습니다.

 

 

 

 

요즘 적금 금리 다 거기서 거기이니 굳이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복잡하다고 해서 이자를 더 주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가입 방법도 간단합니다. 스마트폰에 카카오뱅크 앱 깔고 가입을 한 후 신청을 하면 금방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