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와 투자 / / 2021. 9. 5. 23:02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기

반응형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인터넷은행입니다. 출범과 더불어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에는 상장도 했습니다. 순식간에 시총 40조원의 거대 은행이 되었습니다.

 

 

 

 

카카오는 한국인 대부분이 사용하는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에 진출을 하고 있으며 카카오뱅크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일반 시중은행과 마찬가지로 예금 적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안내 -> 정기예금 누릅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2. 그러면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예금상품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3. 저축금액은 최소 100만원부터이며 가입기간은 1개월~36개월입니다. 이자 지급방식은 만기일시지급이며 원금이자 포함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 적용을 받습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4. 금리입니다. 계약기간별로 금리가 정해져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입하는 1~2년짜리 예금은 연 1.2%의 이자를 지급합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5. 중도해지금리입니다. 예치기간별로 아래와 같이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6. 만기 전 긴급출금도 할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 중 최대 2회까지 가능하며 출금 후에도 예금잔액이 100만원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았습니다. 금리 자체는 다른 은행들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1개월 만기도 가능하고 예금 가입 직후부터 이자가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긴급출금 서비스도 제공을 합니다. 여러모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금상품이 딱 하나뿐입니다. 대부분의 시중은행들은 각종 다양한 예금상품을 제공하는데, 이것이 좋을 수도 있지만 상품의 종류가 너무 많으면 무엇으로 해야할지 선택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은 딱 하나뿐이라 선택에 대한 고민은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