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 / 2021. 3. 9. 00:13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연비와 가격 및 제원 알아봅시다

반응형

아우디는 독일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자동차입니다. 벤츠, BMW와 함께 독일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매우 다양한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부담없이 살 수 있는 보급형 모델에서 최고급 슈퍼카까지 넓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아우디 A6는 준대형 모델로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의 연비와 가격 및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연비 가격 제원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연비 먼저 보겠습니다.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의 연비는 리터당 11.4km입니다. 4등급에 해당하는 연비입니다. 디젤 모델인 TDI가 15km 이상의 연비를 보여주는데 반해 연비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이어서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의 가격이 얼마인지 보겠습니다. 아래는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의 가격입니다.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연비 가격 제원

 

 

세부모델은 Premium S Tronic 하나뿐이며 가격은 7,144만원입니다. 기본가격이며 옵션이 추가로 붙으면 가격은 점점 더 올라갑니다.

 

제원을 보겠습니다. 엔진은 직렬 4기통엔진이고 과급방식은 싱글터보 방식이며 배기량은 1,984cc입니다. 승차인원은 5명이고 구동방식은 풀타임 4륜구동이며 자동7단 변속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전장, 전폭, 전고는 각각 4,950mm, 1,885mm 1,460mm 입니다.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연비 가격 제원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연비와 가격 및 제원 알아보았습니다. 아우디를 대표하는 준대형 모델인만큼 옵션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편의 및 안전 옵션들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연비 가격 제원

 

 

오토라이트컨트롤, HUD, 에어백(운전석,동승석,사이드,커튼), 차체자세제어장치(ESP,VDC,DSC등), 전방감지센서, 후방감지센서, 후방카메라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선택 옵션들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풀타임 4륜구동 방식이라 고속주행 및 코너링 할 때 안정감이 탁월하여 만족스러운 주행감을 보여주는 세단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