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3. 7. 27. 13:24

알보칠 후기 알보칠 사용 횟수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알보칠 후기 알보칠 사용 횟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보칠은 혓바늘 구내염에 효과가 있는 약입니다. 면봉으로 찍어서 혓바늘이나 구내염 환부에 살짝 떨어뜨리거나 가져다 대면 환부를 지져주면서 낫게 해 줍니다. 상당히 아프기 때문에 인터넷에 이런저런 후기들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보칠 후기 알보칠 사용 횟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보칠 바르기


알보칠 후기

인터넷 알보칠 후기를 보면 어마어마한 고통이 오는 것처럼 묘사를 해 보았는데 사실 그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아무 마음의 준비 없이 처음으로 사용해 본다면 매우 아플 수 있겠으나 몇번 사용해 보면 익숙해집니다.

환부에 바르면 처음에는 매우 따갑고 아프며 입에서 침이 줄줄 흐르기 때문에 세면대 앞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초기의 고통이 지나고 나면 그 다음부터는 한동안 환부에 별다른 감각이 없어서 아프지 않습니다. 알보칠 사용과 충분한 물 영양분 섭취 및 휴식 수면을 병행하면 금방 나을 수 있습니다.

알보칠 사용 횟수

혓바늘 및 구내염 치료를 위한 알보칠 사용 횟수는 하루 약 2~3회 정도가 적당합니다. 하지만 더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특별히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다만 사용하다 보면 삼키거나 치아에 닿거나 할 수 있는데 그것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특히 치아에 닿으면 치아를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치아에 닿지 않게 조심하고 치아에 닿았다면 물로 헹구어 내야 합니다. 알보칠에 닿은 치아에 통증이 지속된다면 부식으로 인해 치아가 상한 것일 수 있으므로 치과 방문이 필요합니다.


알보칠



알보칠 후기 알보칠 사용 횟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초기에 매우 따갑지만 치료 효과가 확실하고 빨라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약입니다.

알보칠의 주 성분은 폴리크레줄렌이라는 강산성 물질로서 정상 세포에는 반응하지 않고 손상된 세포에만 반응을 합니다. 하지만 강산성이기 때문에 정상세포도 지속적으로 닿으면 세포가 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환부에만 정확하게 발라 주도록 합니다.

이상 알보칠 후기 알보칠 사용 횟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