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4. 3. 29. 16:22

tv 소리가 안날때 나게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tv 소리가 안날때 소리가 날 수 있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를 보다 보면 가끔 소리가 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몇 가지 조치를 하면 소리를 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tv 소리가 안나때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tv 소리가 안날때 다음과 같은 방법을 쓸 수 있습니다. tv 소리 안날때 소리나게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tv 소리가 안날때 나게 하는 방법


전원 껐다 켜기

전자제품이 잘못되었을 때 가장 흔하게 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전자제품을 껐다 켜면 상태가 초기화되면서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tv 소리가 안날때 tv를 껐다켜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케이블 꼭 끼워보기

tv뒤에 보면 전원 및 셋톱박스와 연결되는 케이블이 있을 텐데 셋톱박스와 연결되는 케이블 접촉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뺏다가 다시 끼우거나 꾹 눌러보면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리모콘으로 소리 켜기

리모컨에 소리가 무음으로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음을 해제하고 소리를 키면 소리가 납니다. 혹은 리모컨 위 말고 옆에도 음량조절 버튼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이 최소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리모컨 옆 음량조절 버튼을 올려보도록 합니다.

툭툭 치기

tv내부 회로 접촉부에 불량이 있어 소리가 만날 수 있습니다. tv를 툭툭 치면 일시적으로 회로가 붙어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툭툭 치는 것만으로도 소리를 나게 할 수 있습니다.


tv 소리가 안날때



tv 소리가 안날때 소리 나게 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서 소리가 나고 이후 문제가 없으면 괜찮습니다. 일시적인 오류가 있었는데 해결이 된 것입니다.

그렇지만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도 소리가 안날 수 있습니다. 혹은 소리가 났는데 이후 문제가 반복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문제가 있는 것이므로 A/S를 통해 수리를 해야 합니다.

이상 tv 소리가 안날때 소리나게 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