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19. 10. 16. 22:16

아웃백 할인 혜택 - 아웃백 싸게 먹는 법

반응형

아웃백 싸게 먹는 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패밀리 레스토랑의 메뉴들이 꽤 비싼 편이긴 한데요,


싸게 먹는 법을 알고 싶다면, 일단은 아웃백에 할인 혜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를 알아보는 것이 제일 우선이겠죠? 할인받아야 싸게 먹을 수 있을 테니까요.






아웃백 싸게 먹는 법1. 할인 혜택을 챙겨 보자.


그래서 얼마전 아웃백에 간 김에 제휴 할인 서비스 안내판 사진을 아래처럼 찍어 왔습니다.




아웃백 할인 가능한 카드들입니다



많은 종류의 제휴 카드가 있네요. 계산하기 전에 이 안내판을 꼼꼼하게 보고 받을 수 있는 카드나 포인트를 챙겨 주세요. 제휴카드 중복적용은 안되고, 모바일 카드는 안되고, 단 어쩌고 저쩌고 하는 예외조항을 잘 봐 주세요.


집에서 출발하기 전에 미리 이렇게 할인 혜택을 확인해서 해당되는 카드를 빼먹지 말고 가져가야겠죠? 저희집은 마침 삼성카드가 있어서 그걸 가지고 매장에 방문을 했죠.






아웃백 싸게 먹는 법2. 스테이크는 굳이 비싼걸로 먹을 필요 없다.


아웃백, T.G.I프라이데이, 빕스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이 스테이크 저 스테이크 등등 몇 번 먹어 본 결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맛은 거기서 거기...라는 걸 깨닫게 되었는데요.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다. 맛있긴 하지만 그 맛이 표준화 되어 있는 것처럼 비슷비슷하단 의미죠. 그렇기 때문에 그냥 적당히 싼 메뉴 아무거나 시켜도 비슷한 맛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진짜 맛있는 스테이크나 고기를 먹으려면 패밀리 레스토랑보다는 좀 더 고급스러운 곳이나 비싼 곳으로 가야죠. 제가 사는 곳 근처에 소고기집이 있는데, 스테이크처럼 두툼한 고급 안심,등심을 직접 구워주는데 맛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그런데 무지 비싸서 자주는 못가요. 1년에 한두번 갈까 말까 합니다. 글이 잠시 옆으로 셌는데, 아무튼 그래서 저희는






둘이서 서로인 팬 스테이크 하나와 리조또 하나, 에이드 두 잔을 주문했지요.


스테이크가 좀 작기는 하지만 본 메뉴 전에 빵과 스프가 나오기 때문에 그걸로 배를 채우고, 스테이크 먹고, 리조또까지 먹으면 둘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지요.




스테이크 나오기 전에 나오는 빵과 수프



에이드를 빨대로 쭈욱 들이키면 식사가 마무리됩니다(디저트로 커피도 줍니다).


그럼 이렇게 먹고 가격은 얼마나 나왔을까요?






총 38,800원이 나왔는데요, 삼성카드로 20퍼센트 할인받고, 포인트까지 사용하니 실제 결제한 금액은 27,816원 밖에 안되는군요.






이렇게 먹고 이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싸게 먹은거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